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젊음의 폴리페놀

 

한가인 뷰티템 소개 중에 젊음의 폴리페놀이라고 이야기한 다크 100% 초콜릿인 비바니 유기농 초콜릿이 있었는데요.

반갑게도 제가 먹는 초콜릿이라서 놀랐어요. 몸에 좋은 거 였구나..ㅎㅎ

 

제가 먹는 초콜릿은 99%이고 한가인이 소개한 초콜릿은 100%였는데 둘의 차이점은 함량이 1% 정도씩 약간 다르고 99%에는 유기농코코아블라섬슈가가 0.5% 아주 소량 들어가더라고요.

단맛이 하나도 안 나는데 말이죠..ㅎ

 

비바니 폴리페놀 다크100% 초콜릿

 

 

한가인이 소개한 100%에는 슈가는 안 들어가고 유기농 카카오 닙스가 5% 들어가서 정말 다크하고 씹는 맛이 재미있을 듯해요. 제가 먹은 99%를 소개해 드리자면, 정말 단맛은 안 나고 씁쓸한 초코맛이에요. 전에 요거트 먹을 때 카카오닙스를 부어서 먹은 적이 많은데 그래서 그런지 거부감 없이 기분 좋게 먹고 있어요. 

 

시중에 파는 단맛만 나고 여러 가지 몸에 안 좋은 것들로 뭉쳐져 있는 가짜 초콜릿들 정말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갑자기 초콜릿 사서 먹게 돼도 식품유형부터 확인하는 습관이 있어서 초콜릿이라고 안 쓰여있으면 안 먹는데, 일부러라도 카카오함량이 많고 찐 초콜릿인걸 찾다 보니 비건 초콜릿인 유기농 비바니 다크 초콜릿을 먹게 되었어요.

 

비바니 폴리페놀 다크100% 초콜릿

 

근데 카카오 함량이 많은 이 다크 초콜릿이 한가인이 먹는 뷰티템이었다니!! 너무 반가운 소식이었어요.

폴리페놀이 가득 들어있다니 앞으로 안 먹을 수가 없네요.

 

폴리페놀을 먹으면 좋은 점은?

 

항산화 작용: 폴리페놀은 강력한 항산화제로, 체내의 자유 라디칼을 중화하여 세포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심혈관 건강: 폴리페놀은 혈압을 낮추고, 혈관 기능을 개선하며,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항염증 효과: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줘, 만성 질환 예방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혈당 조절: 일부 연구에서는 폴리페놀이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되었습니다.
소화 건강: 장내 미생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소화 건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체중 관리: 폴리페놀은 지방 대사에 영향을 미쳐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폴리페놀은 주로 차, 과일, 채소, 견과류, 다크 초콜릿 등에서 발견되므로, 이러한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좋은 점들이 많으니까 다른 식품을 찾아 먹지 않더라도 기분 좋아질 수 있게 다크 초콜릿으로 챙길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거 있죠!

 

 

비바니 유기농 다크 초콜릿은 카카오 본연의 맛을 살린 진한 초콜릿 맛이라서 초콜릿에 진심인 분들은 만족하실 거예요!

높은 비율의 파나마 카카오가 들어있어서 최고의 진한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요.

유기농 블러섬 슈가는 깊고 진한 풍미를 느끼게 해 주며 카카오 함량을 증대시켜 더 진한 다크 초콜릿이라고 보시면 돼요.

 

 

비바니는 100년 전통의 독일 유기농 초콜릿 제조사 Eco finia GmbH사는 독일 서북부 지역에 위치하여 고품질의 프리미엄초콜릿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초콜릿은 100% 유기농이고, 초콜릿 제조에서 가장 중요한 콘칭(conching, 코코아 반죽) 시간을 길게 하고 레서틴을 사용하지 않고 제조하여 양질의 초콜릿을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비바니 폴리페놀 다크100% 초콜릿

 

 

사실 포장지를 보고 왜 이렇게 부실하지 그랬는데,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환경문제에 따라 비바니 초콜릿은 한발 앞서 나아가 초콜릿 패키지는 모두 리사이클링이 가능한 포장지로만 이루어져 있어요.

 

영양제를 특별히 챙겨 먹지 않고 중요한 식물 식품으로만 관리한다는 한가인의 뷰티템이니 꼭 드셔보세요~

 

비바니 다크 초콜릿 유기농 무설탕 카카오 100% 비건, 6개, 80g >비바니 유기농 다크 99% 초콜릿, 80g,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한가인 뷰티템 폴리페놀 다크100% 초콜릿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